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신세경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팍시 다이어트 제품의 내돈내산 후기와 주요 성분에서 나오는 효능, 겪을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팍시 다이어트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관련된 정확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


팍시 다이어트란?

팍시-다이어트-사진

신세경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홈쇼핑 판매 완판 등 엄청난 판매량을 보이며 후기가 꽤 좋은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는 FCCE 발효율피 성분을 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인데요. 발효율피란 발효+율피(밤의 껍질)의 합성어로서 밤의 속껍질을 발효하여 여러 건강에 이로운 효능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대부분이 발효율피 다이어트라는 말이 생소하실 것인데요. 밤 껍질 성분과 함께 각종 비타민B군과 아연 등 에너지 대사와 신체의 신진대사에 필수적으로 관여하는 비타민과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성분들의 조합은 근거가 없는 마구잡이식 조합이 아니라 실제 제품을 만들 때 전문 약사들이 이 조합에 참여했다고 하죠.

실제 웹사이트에서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를 검색해보시면 상당히 많은 문서수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판매량이 많은 만큼 여러 긍정적인 후기들 또한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 제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팍시 다이어트 성분 및 효능

이 제품의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팍시 다이어트 제품의 주요 성분과 그 성분이 주는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먹는 식품에 어떤 것들이 함유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숙지하지 않고 드시는 것 또한 경계해야 하는데요.

혹시나 생길 수 있는 본인의 체질에 따른 부작용을 예방하고 어떤 성분이 본인에게 잘 맞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계속해서 팍시 다이어트의 성분을 하나씩 정리하면서 효능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발효율피

발효율피는 위에서 설명드린데로, 밤에 있는 속껍질을 발효한 성분을 일컫습니다. 이 발효율피는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옛날 의학서에도 그 효능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는데요. 주요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다량의 폴리페놀과 엘라그산이라는 성분이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를 산화 스트레스에서 빠르게 회복시키는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습니다.
  • 국내의 한 임상실험에서 하루에 1,000mg의 발효율피 추출분말을 섭취한 결과 복부둘레 감소 및 전체적인 체지방 감소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 발효율피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엘라그산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고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 호르몬 대사의 저하로 인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발효율피분말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군은 신체의 에너지 대사 개선 효능이 있습니다.

팍시 다이어트는 FCCE 발효율피가 주요 성분으로서 위에서 언급한 체지방 감소, 항산화, 갱년기 증상 완화의 효능이 있습니다.

(2) 비타민 B군

팍시 다이어트에는 비타민 B군(B1, B2, 나이아신, B6)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각 상이한 효능이 있을 수 있지만 비타민 B군의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신체의 에너지 대사 관여입니다.

에너지 대사란 우리가 섭취한 영양분이 에너지원으로 변환되고 다시 에너지원이 운동 시 쓰이는 일련의 과정을 의미하는데요.

비타민 B군이 결핍되게 되면 섭취한 영양분이 에너지원으로 저장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평소 활력이 떨어지고 운동 시 지구력이 떨어지는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중에 운동을 아주 열심히 하고 활동량이 많은 분이라면 반드시 비타민 B군이 결핍되지 않도록 충분히 섭취해줘야 하는데요.

음식 섭취가 줄어드는 다이어트 시에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쉽게 결핍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 팍시 다이어트 섭취를 하면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 줄 수 있습니다.

(3) 비타민 D

대한민국 국민의 90% 이상이 비타민 D 결핍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비타민 D는 햇볕을 쬐어야 합성이 되는 특이한 비타민으로서 햇빛을 거의 받지 않는 환경에 사는 국민들이 대부분 결핍되어 있습니다.

팍시 다이어트 안에는 비타민 D가 함께 함유되어 있는데요. 평소 바깥 활동이 적은 분이라면 비타민 D를 꾸준하게 복용해 결핍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근육량 보존, 뼈 건강 개선, 호르몬 대사의 정상화 등 신체에서 굉장히 중요한 성분으로서 코로나 시국에는 비타민 D와 코로나 저항성에 대한 상관성까지 연구가 되었다고 하니 대체로 드시기를 추천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4) 아연

아연의 효능은 대부분 익히 하실거라고 합니다.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성기능을 강화할 수도 있고 각종 면역력에도 효능이 있는 성분입니다.

또한 세포 대사에 적극적으로 관여하여 정상적인 세포분열에도 필수적인 성분이기도 합니다. 팍시 다이어트에는 아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미네랄 부족으로 인한 건강의 저하를 방지해줍니다.

팍시 다이어트 부작용

이 제품은 따로 부작용이 보고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체지방 감량에 너무 욕심이 나서 다량으로 섭취하게 되면, 아무리 좋은 보조제라도 위장 장애, 복통, 설사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체질적으로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구매 전 팍시 다이어트 성분을 자세히 살펴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오면 피부 발진이 나거나 심한 경우 약한 쇼크가 오는 치명적인 부작용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는 이 제품이 위험해서 오는 부작용이라기 보다는 개인적인 체질에 따른 부작용이기에 너무 걱정할 것은 아닙니다.

또한 발효율피는 원체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너무 다량으로 섭취할 시 체온이 높아지고 땀이 많이 나는 부작용이 있으니 반드시 적정 용량만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팍시 다이어트 효과적인 섭취 방법

팍시 다이어트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섭취 방법은 단순합니다. 반드시 제품에 적힌 권장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일정한 시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보조제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올바른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고 이를 지키면서 드셔야 진정한 체지방 감량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면 이 제품은 전문 의약품이 아니라 엄밀히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효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식단과 함께 섭취를 해야 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이죠.

효과적인 섭취 방법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권장 섭취량을 준수해서 섭취합니다.
  • 매일 일정한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만 체지방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이 제품은 신세경 다이어트로 홍보되면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는 제품입니다. 판매량이 높은 만큼 공식 판매 홈페이지에 내돈내산 후기도 굉장히 많은데요.

현재 피토틱스 홈페이지에 5,000개가 넘는 후기가 있으니 구매를 고려시는 분이라면 실제 내돈내산 후기를 보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팍시-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1
팍시-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2
팍시-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3

제가 대부분 읽어본 후기들에 대한 대략적인 내용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3개월치 먹고 효과가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 처음 한 달은 효과가 미비하다가 꾸준히 먹으니 효과가 체감됩니다.
  • 식단 관리를 안하니까 효과가 없어요.
  • 보조제에 돈을 쓰니까 안하던 운동도 더 열심히 하게돼요.
  • 6개월 치 구입 후 4개월 째 먹고 있는데 총 6kg 빠졌습니다.
  • 50대 여성인데 살도 조금씩 빠지고 활력이 도는 것 같아 좋아요.

대부분이 긍정적인 후기이지만 부정적인 후기도 간혹 존재하니 더 많은 후기들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판매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추천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