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커 알파, 맥스 효능 성분 후기 총정리

남성분들이라면 나이가 들거나 평소 체력이 떨어지는 경우 활력을 보충해줄 수 있는 보조제를 찾게 됩니다. 오늘은 남성 활력에 특화된 심플리커라는 제품의 효능부터 성분, 내돈내산 후기 까지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글의 순서


심플리커란?

심플리커-맥스-사진

심플리커란 남성의 활력을 증진시켜주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이자 보조제입니다. 최근 핫한 유튜버 꽈추형이 광고하는 제품으로서 많은 남성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제품에 따라 심플리커, 심플리커 알파, 심플리커 맥스 3가지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알파 제품은 기본 제품에서 흑마늘을 첨가한 제품을 말하며, 맥스 제품은 흑마늘과 자체 연구한 특허원료를 추가한 제품을 말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이나 보조제의 경우에는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주 원료를 제외하고 갖가지 많은 원료들을 첨가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경우 허위 과대 광고에 속기 쉬워지며, 예상치 못한 성분에 의한 부작용도 생길 수 있어 들어간 성분을 모두 확인하여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실제 보조제는 부원료보다는 핵심 원료의 함량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불필요한 원료를 전부 빼고 정말로 남성의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성분만을 함유한 아주 깔끔한 제품입니다.

‘심플’이라는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런 깔끔하고 투명한 원료의 구성은 사람들의 신뢰를 주기에 충분하며 3년 동안 굉장히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죠.

보디빌더 김강민 선수와 비뇨기과 전문의인 꽈추형이 홍보하는 이 제품의 성분부터 효능, 내돈내산 후기까지 아래에서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리커 성분

심플리커의 성분은 기본적으로 블랙마카, 아르기닌, 아연, 야관문을 기본으로 합니다. 여기에서 알파 제품은 흑마늘을 추가하게 되고, 맥스 제품은 흑마늘에 더해 자체 연구한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죠.

우선 기본이 되는 블랙마카, 아르기닌, 아연, 야관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며 그 후 알파 제품에 들어간 흑마늘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마카

마카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일반 마카는 아주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대륙의 원주민들이 남성의 체력과 스태미너를 증진 하기 위해 먹었던 역사 깊은 보조제입니다.

해외의 실험 결과들에 따르면, 실제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키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것은 일반 마카가 아니라 ‘블랙마카’라고 합니다.

마카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이 중 레드마카와 블랙마카에서 남성호르몬 수치의 유의미한 증가가 보고되었으며, 피를 잘 돌게하는 효과도 보였다고 합니다.

피를 잘 돌게하는 것은 남성의 발기력에도 큰 영향이 있기도하며, 모세 혈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2)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20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한가지로서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하지 못해 외부의 음식이나 보조제로 섭취를 해야 합니다.

아르기닌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바로 단백질 대사로 인해 쌓이는 독성 물질인 암모니아를 중화하는 것으로, 이를 오르니틴 회로라고도 합니다.

또한 혈관을 이완하고 혈류를 증가시키는 효능을 갖고 있어 운동 시 근지구력의 유의미한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고 혈류 증가로 인해 발기부전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또한 부수적으로 피로회복, 상처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기에 운동을 좋아하는 남성 뿐 아니라 평소 성기능이 떨어져 발기력이 약해진 분들 또한 굉장히 흔하게 드시는 성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아연

아연이 부족하게 되면 성호르몬 대사에 직접적인 타격을 받게 됩니다. 예로부터 아연이 풍부한 굴과 같은 음식은 천연 남성 정력제로도 잘 알려져 있죠.

아연의 충분한 공급은 남성호르몬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여성의 호르몬 대사 또한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 외에 면역력 증진과 같은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하기 때문에 아연은 우리 몸에서 절대로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미네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야관문

야관문은 최신 연구에 따르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동맥 경화 증세를 완화한다는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는 각종 항산화 성분 등이 혈관에 쌓이는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주고, 혈관벽이 두꺼워 지는 것을 방지하는 야관문의 효능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야관문을 흔히 성기능 강화 성분이라고 보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성기능 강화에 대한 효능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가 거의 없고 대체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건강적 효능에 더욱 중점을 두는 성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5) 흑마늘

흑마늘부터는 심플리커 기본 제품이 아니라 심플리커 알파, 맥스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제품에는 흑마늘을 제외한 남성활력 4대 성분만 함유가 되어 있죠.

흑마늘은 마늘을 숙성, 발효 시켜 만든 것으로서 실로 놀라운 입증이 된 효능들을 갖고 있습니다.

일반 마늘에 비해 폴리페놀(항산화 물질)의 함량이 높아져 체내의 항산화 기능을 촉진하여 피로 회복을 돕습니다.

피로 회복이 원활하게 되면 일상 생활에서의 활력은 물론, 운동 수행에도 큰 도움이 되기에 평소 강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꼭 흑마늘은 섭취하라고 추천 합니다.

또한 발효 과정에서 S-아릴시스테인이라는 성분이 일반 마늘에 비해 훨씬 더 많이 생겨나게 됩니다. 이 물질 또한 항산화 물질로서 각종 염증의 완화 및 항암 작용까지 한다고 합니다.

흑마늘은 특히 성기능 향상에도 예로부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흑마늘에 함유되어 있는 황화디알릴이라는 성분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LH호르몬의 수치를 증가시켜주어 평소 성기능이 떨어진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화 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평소 식사량이 많은 보디빌더 분들이나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성분입니다.

(6) 특허원료 JBB20

이 특허 원료는 심플리커 맥스 제품에만 함유가 되어 있으며, 자체적으로 수 년간의 연구 끝에 배합해낸 원료로서 리버레이션, 칡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물질을 배합해낸 특허 원료입니다.

항산화 기능 강화를 통해 피로 회복과 신체의 활력 증진을 목적으로 첨가된 재료인 것으로 보입니다.

심플리커 효능

이 제품은 원료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남성의 활력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남성에게만 국한될 것 없이 건강기능’식품’이기에 평소 피로 회복이 필요하거나 활력이 없는 여성이 드셔도 무방합니다.

이 제품의 대표적인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상 생활의 활력 개선
  • 발기부전 등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운동 능력 개선
  • 호르몬 대사의 활성화
  • 피로 회복 및 항산화 효과

이러한 효능은 먹자마자 바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심플리커는 의약품이 아니라 엄밀히 ‘식품’이자 보조제이기 때문이죠.

이 제품의 판매 페이지에서 권장하듯이 최소 12주는 섭취해야 서서히 제품의 효능을 느껴가고 체감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효능에 대해 조바심을 갖고 드시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심플리커 부작용

심플리커에 들어간 남성 4대 활력 성분은 특별한 부작용이 보고 되지 않은 성분들입니다. 하지만 심플리커에는 아주 높은 고함량의 원료가 들어가 있기에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소화불량, 복통, 설사
  • 두통, 어지러움
  • 알러지 반응

이러한 반응은 본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누구나 올 수 있는 부작용으로서 딱히 심플리커의 부작용이라고만은 볼 수 없는 아주 흔한 증상입니다.

다만 아르기닌을 본인에 맞지 않은 과한 용량으로 섭취할 시 입술 포진, 헤르페스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러한 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복용을 중단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심플리커를 부작용 없이 드시기 위해서는 우선 1달 치를 구매 후 한 달 정도 꾸준하게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 후 본인에게 잘 맞고 별다른 이상 반응이 없다고 하면 할인이 큰 개월분을 한 번에 구매하면 부작용도 줄이고 가격 또한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이와 같은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심플리커 내돈내산 후기 모음

심플리커는 많은 인플루언서 등이 홍보를 하는 제품으로 상당한 판매량에 비례하여 내돈내산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심플리커-후기1
심플리커-후기2
심플리커-후기3

위와 같이 대부분의 경우 피로와 평소 활력에 대해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많으며, 그 외에도 별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는 후기도 종종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란 전문 의약품이 아니기에 먹자마자 바로 효과가 올라오거나 하는 효능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히 힘듭니다.

다만 꾸준히 먹고 관리했을 때, 점차 좋아지고 개선됨을 느끼기 위해 관리 차원에서 먹는 다고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