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왕자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듀라맨은 남성의 활력과 지구력 증진을 위해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한 제품으로서 연예인 박상면씨가 광고를 하며 화재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와 효능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순서


듀라맨 간략 소개

듀라맨-제품-사진

왕자몰 듀라맨은 남성의 활력과 지구력, 피로회복 등에 초점을 맞춰 나온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전문 의약품이 아니기에 누구나 구입해서 드실 수 있는데요.

보조제로서 유의미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고 그 배합이 특이합니다. 흔히 지구력과 체력에 도움이 된다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고급 원료인 홍경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대사와 면역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비타민 B군, 마카 추출물과 홍삼 추출물 등을 첨가해 남성에게 효과가 좋은 활력 성분들까지 함유가 되었죠.

그 외에도 부가적인 성분으로 판토텐산, 아연 등 건강에 좋은 미네랄까지 함유하여 더욱 강력한 효과를 만들어낸 이 제품은 현재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로서 내돈내산 후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왕자몰 듀라맨의 성분과 효능, 부작용을 자세히 알아보고 끝에는 생생한 실제 구매자들의 후기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라맨 성분 분석 및 효능

이 제품에는 위에서도 간략하게 언급했듯이 옥타코사놀, 홍경천, 비타민 B군이 핵심 성분입니다. 이 성분들의 각각의 효능을 분석하면 전체적인 제품이 제공하는 효능에 대해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옥타코사놀

이 제품의 주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수천km를 날아가는 철새의 비법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물질로서, 에너지의 방출을 활성화하는 요인입니다.

국내의 임상 실험에서도 옥타코사놀은 4주간 섭취한 그룹에서 더 많은 심폐지구력의 향상과 달리기 거리가 늘어난 것이 보고 되었으며 전체적인 지구력 향상에도 굉장히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는데요. 이는 특히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굉장히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리코겐은 특히 순간적이고 강력한 힘을 내게해주는 에너지원으로서 체내에 충분히 저장되어 있으면 운동의 강도와 볼륨을 높여주고 더 많은 횟수를 다룰 수 있도록 해줍니다.

체력적인 측면과 더불어 옥타코사놀은 불면증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를 감소시켜 더욱 안정된 상태의 수면 유도를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전반적인 체력의 개선과 더불어 수면의 질까지 개선해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은 듀라맨의 주요 성분으로서 사용이 되었습니다.

(2) 홍경천 추출물

홍경천은 고대 유럽에서 아시아 지역까지 전통 의학의 약제로서 널리 사용된 성분으로서 주로 남자들의 강장제로 사용되어 왔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실제 한국에서도 비싼 성분에 속하며, 홍경천은 강장제 외에 뇌의 활동성을 높여 기억력을 개선하고 정신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한 해외의 임상 실험에 따르면 홍경천에 함유되어 있는 살리드로시드라는 성분이 뇌에 이로운 작용을 하여 뇌암 세포를 억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도 시사한 바 있습니다.

더 나아가 홍경천 추출물을 섭취시킨 임상 실험에서는 4주 후 스트레스 코르티솔 호르몬이 유의미하게 감소한 결과를 도출해내며 스트레스 관리에서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결론을 도출해냈습니다.

또한 만성 피로를 개선하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인해 노화나 피부 건강에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경천이 가장 효과를 발휘하는 부분은 바로 피로개선과 인지능력 등 뇌 건강 개선인데요. 평소 이유 없이 머리가 멍해지고 개운치 않은 분들의 경우 홍경천 추출물을 섭취하는 것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 비타민 B군

비타민 B군은 신체의 면역력 개선에도 관여하지만 주로 정상적인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성분입니다.

에너지 대사란 우리가 음식으로 섭취한 각종 영양소를 에너지원으로 만들고 그 에너지원을 다시 방출하는 일련의 과정을 의미하는데요.

비타민 B군이 부족할 시 섭취한 음식이 글리코겐과 같은 에너지원으로 효과적으로 저장될 수 없게 만들며 이는 평소 활력을 떨어뜨리는 주범이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듀라맨에 함유되어 있는 옥타코사놀 또한 글리코겐 저장량을 늘리는 효과가 있는데, 비타민 B군의 에너지 대사 개선 효능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비타민 B군이 부족하면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고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기에 평소 채소나 과일 등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지 않는 분이라면 보조제로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 그외 마카, 마늘, 홍삼, 아연 함유

듀라맨에는 마카, 마늘, 홍삼, 아연 등의 부재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카, 마늘, 홍삼, 아연 등은 남성의 정력에 좋다는 성분들의 대표주자들이며 이러한 성분을 제품에 넣음으로서 더 뚜렷한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성분 모두 떨어진 남성호르몬 수치를 올리기 위한 보조제로 사용되는 성분들이라 최근 갱년기나 다른 사유로 인해 성기능이 떨어진 분들이 섭취하기에 좋은 성분들 입니다.

듀라맨 구매 방법

이 제품은 왕자몰에서 정식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네이버페이로도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비슷한 제품이나 모조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구매를 고려하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듀라맨 부작용

위에서 언급한 옥타코사놀, 홍경천 추출물, 비타민 B군, 마카, 마늘, 아연, 홍삼 등은 천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서 부작용이 특별히 보고된 성분은 아닙니다.

따라서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본인의 체질이 위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거나 잘 맞지 않는 경우에는 피부 발진, 두드러기,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정 섭취량을 초과해 너무 과한 용량을 섭취할 경우 매스꺼움, 속쓰림, 설사 등의 소화 불량 부작용을 겪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적정 용량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모음

듀라맨 공식 판매 사이트인 왕자몰에 들어가보면 굉장히 재밌는게 성기능 개선에 대한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옥타코사놀과 홍경천 비타민 B군의 섭취가 지구력이 증가하고 체력과 피로 관리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어 남성의 성기능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듀라맨-내돈내산-후기1
듀라맨-내돈내산-후기2
듀라맨-내돈내산-후기3
듀라맨-내돈내산-후기4

또한 피로 관리에 대한 후기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대체로 실제 효과를 본 분들의 후기이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후기를 확인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듀라맨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입니다. 처방이 필요한 전문 의약품이 아니기에 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결코 옳은 일이 아니며, 후기는 후기로서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평소 활력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면서 함께 드시면 보다 더 월등한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정도로 생각하시고 드신다면 분명히 효과를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