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컷버닝 내돈내산 후기 효능 부작용 총정리

맥스컷버닝은 홍현희 다이어트약으로도 유명한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최근에는 국민배우 하정우씨가 광고에 참여하며 인지도가 높아진 핫한 보조제 입니다. 맥스컷버닝 내돈내산 후기와 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순서


맥스컷버닝 개요

맥스컷버닝-제품-사진

이 제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이라는 원료를 주 성분으로 함유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카테킨은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으로서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포함되는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이기도 하지만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며 심혈관 건강 개선, 항바이러스, 항염 작용 등을 통해 건강적인 측면의 효능이 많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실제 카테킨을 따로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했던 분들의 경우 다이어트 효과가 그렇지 않은 분들에 비해 좋은편이고 내돈내산 후기를 봐도 상당히 긍정적인 후기가 많습니다.

카테킨 성분 외에 비타민 6종과 부원료 16가지가 함유되었지만 맥스컷버닝에서 유효하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바로 카테킨 성분이며, 비타민은 부수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개그우먼 홍현의씨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홍현희 다이어트 약으로도 유명해진 제품이기도 하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홍현희씨 외에 국민배우 하정우씨도 광고에 참여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이 제품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컷버닝 효능

다이어트 보조제로 출시된 만큼, 맥스컷버닝을 내돈내산으로 사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체지방 감량과 같은 효능을 믿고 구매를 하실 것입니다.

이 제품 안에 함유된 카테킨과 비타민 6종, 16가지 부원료 등의 성분을 봤을 때,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체중 감량,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

맥스컷버닝은 다이어트 보조제인만큼 당연히 체지방 감소나 체중 감량과 같은 것들이 가장 주된 효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은 시중에 나와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 중 효과로 보면 상위권에 속하는데요.

각종 임상 실험에서 카테킨의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등의 효능이 입증이 되었습니다. 2007년 일본에서 실시된 실제 임상실험에서는 240명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하루 대략 600mg의 카테킨을 섭취 시킨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으로 나누어 비교하였는데요.

카테킨을 섭취한 그룹에서 꽤나 유의미한 복부 및 내장 지방의 감소 효능이 나타났으며 대조군에서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이 외에 녹차를 꾸준하게 섭취하는 중국의 소수 민족에서는, 굉장히 기름진 식단에 비해 비만이 없다는 것을 TV 다큐에서 본적이 있는데 이 또한 녹차에 풍부하게 함유된 카테킨 성분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2)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의 감소

맥스컷버닝에 함유된 카테킨 성분은 녹차에서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폴리페놀 성분입니다. 카테킨은 체지방 감량 효과도 있지만 체내의 중성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즉 평소 녹차를 자주 마시는 분들이라면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의 감소 효능으로 인해 심혈관 건강이 개선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비만인들이 심혈관 기능이 안 좋은 것을 봤을 때, 체지방이 많이 찐 분들이라면 맥스컷버닝과 같이 카테킨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좋은 건강 관리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3) 인슐린 민감성 향상

비만인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대부분 인슐린 민감성이 낮아지도 렙틴 호르몬의 조절 능력이 떨어진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테킨의 섭취는 비만인들의 인슐린 민감성 또한 개선을 할 수 있다고도 보고되고 있는데요. 실제 인슐린 분비량을 늘려 체내의 혈당을 조절할 수 있는 효능이 있다고 보고된 임상 실험 결과가 있습니다.

카테킨이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이유는 바로 이 인슐린 민감성이 개선되면서 그렇지 않을까라고 추측하게 만드는 실험 결과입니다만 아직 완전히 확실하게 정립된 이론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4) 면역력 및 활력 증가

각종 비타민의 함유는 우리 몸의 에너지와 활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이 만성적으로 부족한 분들은 일상에서 피로감을 쉽게 느끼고 활력이 없고 면역력이 떨어져 잔병치레가 많아지게 되는데요.

맥스컷버닝에 풍부하게 들어간 비타민 6종은 신체의 면역력을 증가 시키고 평소 활력이 많이 떨어진 분들의 활력을 개선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군은 직접적으로 우리가 섭취한 영양분이 에너지로 대사되는 과정에 관여하기에 에너지원으로 쓰이는 글리코겐의 생성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 있어 운동을 열심히 하는 분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항산화 효과

맥스컷 버닝에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은 폴리페놀 성분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입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분은 과한 운동량과 부족한 영양분으로 인해 쉽게 늙어 보이거나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이 걱정된다면 산화 스트레스를 방지해주고 노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성분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화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피로 개선, 염증 회복 등 항산화 효과는 실로 놀라운 건강 측면의 이점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스컷버닝 부작용

카테킨과 비타민 6종 및 각종 16가지 부원료들은 특별하게 부작용이 보고된 성분들이 아니기에 부작용 걱정 없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처방을 받아야만 하는 전문 의약품이 아니라 아무나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다이어트를 조금 더 효과적으로 하시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체질에 비해 용량이 너무 과한 경우에는 교감 신경이 과활성화되어 심장이 떨리고 뭔가 모를 불안감이 느껴지는 부작용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용량이 너무 과하다는 신호이니 섭취 용량을 줄이기만 하면 위와 같은 부작용은 바로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과용량 섭취 시 설사, 복통, 소화 불량 등의 소화기계 부작용을 겪을 수 있으니 평소 섭취 시 몸의 반응을 잘 지켜보신 후 용량을 개인의 체질에 맞게 조절하시면 부작용 걱정 없이 올바르게 드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맥스컷버닝 내돈내산 후기 모음

맥스컷버닝 내돈내산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에 무려 7,011개의 리뷰가 달려있을 만큼 판매량이 엄청납니다. 실제 협찬을 받거나 광고비를 받고 글을 써주는 곳 말고 공식 홈페이지의 후기를 보는 것이 실제 효능과 후기를 알아보는 데 훨씬 적합합니다.

맥스컷버닝-내돈내산-후기1
맥스컷버닝-내돈내산-후기2
맥스컷버닝-내돈내산-후기3
맥스컷버닝-내돈내산-후기4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내돈내산 후기들을 천천히 읽어보면서 얻을 수 있는 결론은 3가지 였습니다.

  1.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안하면서 맥스컷버닝만 먹었을 때는 크게 효과가 없으며, 현상 유지 정도만 된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2. 실제 자기 관리를 하면서 맥스컷버닝을 섭취하였을 때는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습니다.
  3. 간혹가다가 전혀 효과가 없다거나 후회 된다는 생생한 후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즉 맥스컷버닝과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본인이 관리하기 나름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효과가 좋은 성분이라도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무조건 자기 관리가 우선입니다.

현상 유지를 하려는 분이라면 그나마 덜하겠지만 진짜로 체중을 빼고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보조제의 섭취보다는 올바른 식단과 운동 계획을 짜는 것이 먼저 선행 되어야 함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추천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