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 보조제가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 들어간 성분을 분석하여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의 효능, 부작용을 알아보고 내돈내산 후기 또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순서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란?

닥터블릿은 Doctor(의사)+블릿(알약)의 합성어로서 의사와 같은 이성, 근거를 통한 보살핌과 올바른 기능성 성분의 제품을 출시한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닥터블릿에서 출시한 푸응 다이어트 보조제는 일상속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입니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중의 보조제 중 뛰어난 가성비로 꽤나 양이 판매되며, 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이 많은데요.

푸응 (푸웅)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이어트 뿐 아니라 원활한 배변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여러가지 성분을 통해 체지방 감량 효과와 더불어 배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입니다.

닥터블릿의 제품에는 1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와 관련된 제품을 위주로 그 효능,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 효능

이 제품에 주성분으로 함유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체지방 감량을 도움과 동시에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음식 섭취가 줄어들어 변비가 굉장히 쉽게 찾아오는 다이어트에 원활한 장활동과 쾌변은 삶의 질을 유지하는데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요.

닥터블릿 푸웅 다이어트 제품의 성분을 자세히 분석하면서 그에 대한 효능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응-다이어트-주원료-가르시니아-차전자피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750mg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은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의 체지방 감량 효능을 주는 주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1960년대 발견되어 1970년대부터 꾸준한 임상 실험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비교적 최근인 2020년에 발간된 메타분석 논문에서는 그 동안 누적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 대한 임상 실험 결과들을 종합한 결론을 냈습니다.

그 논문의 결과는 바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섭취는 유의미하게 체중과 체지방률을 개선하고 허리 둘레를 줄여준다는 결론을 도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바로 이 성분이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능 때문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소 엄청난 고탄수화물 식사를 하거나 간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섭취한 후 운동을 하게 되면 체지방을 에너지로 동원하는 비율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는 실제 해외의 임상 실험에서 도출된 실험 결과인데요.

글리코겐과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함께 사용하기에 유의미한 운동 시간의 증가를 기대해 볼 수 있기에 체지방 감량에는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2)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

차전자피는 예로부터 만성적인 변비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먹였던 성분으로서 대표적인 천연 변비 치료제입니다.

이는 바로 차전자피 자체가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인데요.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의 비율이 골고루 섞여 있어 대변을 묽게해주며 대변을 팽창시켜 원활한 쾌변을 돕게 해줍니다.

변비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의 영원한 숙적인데요. 특히 다이어트를 하면서 과일과 채소를 충분하게 섭취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엄청난 변비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변비는 복부 팽만을 일으키고 치질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지속되면 항상 속이 더부룩하여 식욕 감퇴 등을 일으킬 수 있기에 다이어트를 넘어 삶의 질 자체를 굉장히 저하시키게 됩니다.

평소 다이어트를 하는데 변비에 시달리는 분이라면 푸응 다이어트 제품의 섭취는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3) 그 외 9가지 성분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 제품에는 위에서 언급한 2가지 주성분 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래의 9가지 부재료를 첨가하였습니다.

  • 치커리뿌리추출물
  • 복숭아엑기스분말
  • 히비스커스분말
  • 비타민C
  • 녹차추출물분말
  • 호박추출분말
  • 파인애플과즙분말
  • 옥수수수염분말
  • 레몬밤추출분말

부재료의 경우에는 눈에 띄는 효능을 기대하기 보다는 부수적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적인 부족함을 채워줌과 동시에 맛과 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푸응 다이어트 제품의 대부분의 효능은 위에서 언급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추출물에서 나오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응 다이어트 섭취 방법

이 제품의 경우 반드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차전자피 성분 자체가 충분한 양의 물을 함께 섭취해야 변비 개선의 효과가 나타나는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의할 점은 뜨거운 물말고 찬 물에 타 드셔야 하는데요. 제품의 특성상 분말의 뭉침 현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섭취 시기는 식전이 식후보다 좋은데요. 식사를 한 후 드시게 되면 복부의 더부룩함이나 일시적인 복부 팽창이 나타날 수 있으니 가급적 식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푸응 다이어트 부작용

이 제품의 경우에는 천연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딱히 부작용이 보고된 성분이 없어 드시기에 안전합니다.

또한 전문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이기에 큰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차전자피의 경우 분말 상태 그대로 드시게 되면 소화 불량,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니 반드시 충분한 물과 함께 드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체질에 따라 주성분 및 부원료에 알레르기 반응(피부 발진, 가려움 등)이 나타나는 부작용이 있으니 이럴 경우에는 복용을 중단하셔야 하겠습니다.

소화 불량이나 복통 알레르기 반응은 푸웅 다이어트만의 부작용이 아니라 일반적인 식사만 해도 올 수 있는 체질적이고 개인적인 부작용이기 때문에 너무 겁을 내거나 걱정을 할 필요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모음

푸응-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1
내돈내산 긍정 후기1
푸응-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2
내돈내산 긍정 후기2
푸응-다이어트-내돈내산-후기3
내돈내산 부정 후기

푸응 다이어트 구매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2023년 4월 14일 현재를 기준으로 1,222개의 구매자 내돈내산 후기가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기에 전문 의약품처럼 먹자마자 뚜렷한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닌 것을 감안했을 때 꽤나 괜찮은 비율의 내돈내산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실제 수 많은 개인 블로그에서는 대가를 받고 광고를 해주는 경우가 있어 객관성이 결여되기 때문에, 가장 정확하고 직관적인 내돈내산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의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그에 반대로 전혀 효과를 못봤다는 후기도 종종 보이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반드시 엄격한 다이어트 식단과 더불어 충분한 운동 계획을 세웠을 때 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제품을 드시려는 분이라면 우선 본인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에 대한 계획을 점검하신 후 드셔야만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될 것입니다.


추천글

Leave a Comment